등기소 리모델링 이전
페이지 정보
작성자 박대복 조회 17716 작성일 2020-03-02 12:02:57리모델링 기간 동안 직원들이 근무할 책상과 집기 외 민원대 등을 임시청사로 이전하는 작업과
서류, 앵글 등을 보관하는 작업, 집기 폐기 작업까지 이루어 졌습니다.
▲ 등기소 특성상 서류가 많았습니다. 앵글에 빼곡하게 꽂혀 있는 서류는 바구니로 옮겨서 이동하고
앵글은 분리하여 이동, 설치 하였습니다.
▲ 리모델링 기간 동안 보관되는 집기는 손상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랩으로 감아서 포장 완료 하였습니다.
▲ 임시청사는 사다리차를 이용하여 내린 후 리프트 차량을 이용하여 이동 경로를
최소화 하여 작업 하였습니다.
▲ 리모델링 기간 동안 필요한 최소한의 서류만 앵글 설치 후 정리 하였습니다.
3개월 동안 사용할 임시 청사 내 민원대와 사무공간의 개인 물품은 직원들이 직접 정리 하였습니다.
▲ 마지막으로 폐기 할 물품은 폐기 장소로 운송하였습니다.
3개월 동안 멋지고 편리하게
리모델링 된 등기소를 기대하겠습니다.